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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논타겟전투 다크소울 블로드본

아이콘 매렁
댓글: 28 개
조회: 3422
추천: 1
2015-04-06 17:13:28

우리나라논타겟 겜 테라 레이더즈 검은사막 해밨는데

공통적으로 우리나라겜은 화려한 이펙트랑 스피드한 전투가 대부분인데

보통 커멘드 입력방식에 콤보나 여러가지 스킬을 연계하는 방식인데

 

갠적으론 논타겟전투의 재미를 잘 살렷다고 보기 힘드네요 국내 논타겟겜들

 

갠적으로 논타겟전투의 재미를 가장 잘 살린겜이 다크소울 같네요

 

저는 다크소울2만 해밧는데

 

보기에는 다양한 스킬이나 화려한 이팩트도 없고 심심해보이지만

 

개성잇는무기들 각무기 별로 리치랑 선딜레이 후딜레이 경직 시스템등 

무기에 따라 상대방과의 거리를 재야되고 무기의 장단점 파악도 해야되고

아무튼 보는거와는 달리 전투 몰입도나 손맛이 장난 아니더군요

 

다크소울2이후에 나온 블러드본 같은경우는 리게인 시스템( 상대한테 데미지입었을시 몇초안에 데미지를 입히면 피차는시스템) 방패를 없애고 폐링 시스템(상대가 공격할려고 할때 팅겨네고 큰 데미지를 주는시스템)등이 넘 좋던군요

 

아무튼 국내겜회사도 넘 화려하고 스피드한 전투만 고집하지말고 다크소울같은 논타겟을 잘 살린겜 만들면 나름중박이상할듯 ㅋㅋㅋㅋ

 

Lv63 매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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