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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자가 게임의성공을 게이머 덕분이라고 말하고...
그 게임이 명작일 수록... 게임의 완성도를 유저와 함께 하려고 합니다.
(후속작을 위해서죠.호갱님 하하하하. -> 이런 게임이라면, 얼마든지 호갱이 되어주지)
그런데 랜덤박스 게임이 성공하면, 랜덤박스 게임이 된 "탓"을 유저탓으로 돌리네요.
왜 돈내고, 돈받은 사람한테 욕을 먹어야 하죠?
하긴 게임사는 코딩밖에 한게 없고, 게임을 만든건 유저니까
(그러니까 유저때문이라고 하는 거겠지?)
아예 저작권도 유저한테 넘기는게 어떨까나...
A: G는 제가 만들었습니다.
B: 그렇지요
A: G는 제 소유물입니다.
B: 맞네요
A: G로 장사하는 것도 접니다.
B: 당연하죠.
A: G로 돈 버는 건 저고, 님이 그걸 하고 싶으면 돈을 내야 합니다.
B: 원하신다면 그 수밖에 없겠죠.
A: 하지만 G가 잘못되면 B 당신 탓이야
B: 네?
둘다 유저 때문이라고 했을때, 후자에 속하지 않는 입장이 되고 나서 보니.... 꽤 웃긴 상황
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