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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잘나가는 모바일 게임이 확률 요소때문에 잘 나간다?

마르시
댓글: 6 개
조회: 4373
비공감: 5
2017-03-05 02:46:38
그러면 왜 정작 확률에서 시작해서 확률로 끝나는 포커 같은 모바일 보드 게임은
매출 10위 권에 못 들어가나요?
보드 게임은 오히려 조작 면에서 RPG보다 모바일에 더 적합한데 말이죠

맨날 법으로 사행성하고 구분된다고 말해줘봤자 듣지 않으니,

이거 하나만 답해보세요.

왜 모바일 보드 게임은 정작 매출 10위 권에 들어가지도 못 할까요?

RPG와 포커 게임 둘다 환금성이 없으니 치우고,
확률 요소를 보죠.

어느게 확률 요소가 더 많죠.
당연히 포커 게임이 맞죠

님들 말대로라면 당연히 포커 게임이 매출이 더 높아야는데,
그런데 왜 정작 포커 게임이 매출이 더 낮죠?
그렇게 확률요소에 미쳤다면 모바일 포커 게임을 하고 있겠죠.
더 미쳤으면 카지노를 직접 찾아가던가요

RPG 게임에서 아이템 따봤자 그게 돈이 되요?

그리고 확률이 그렇게 중요하면 뭐하러 RPG 게임을 해요.
시간 아깝게 하루 종일 켜놓고 매크로 돌려야는게, 현재 모바일 RPG에요.
확률 요소에 미치는 사람이 그런 수고를 감수한다?ㅋㅋㅋ

카지노에 가서 그런 시간만큼 노력해야 게임이 가능하다고 하면
그 카지노는 바로 망할 껍니다ㅎㅎ

현상을 해석할 때 선후 관계를 잘 파악하셔야 됩니다.

확률요소가 있어서 그 게임들이 잘 나가는게 아니라,
그런 잘 나가는 게임들의 요소 중에 확률이 있는 겁니다.

Lv19 마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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