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4 평생 200이상 벌어본적이 없는 난데 [68]
- 검은사막 김재희 VS 기자 (신규 악세- 황혼의 악세) [48]
- 메이플 지금 금고가 중요한게 아님 [26]
- 걸그룹 엔믹스 설윤 [6]
- 차벤 급발진 100%막는 기술 있는데 왜 도입 안하는지 모르겠음 [9]
- 나혼렙 님들아 광휘공방 50층 스펙 [8]
1. 번째는 도박이다.의 확률 이야기 일거고.
2. 번째는
과금인데.
과금 물론 좋습니다.
게임회사가 있어야 하는 이유죠.
할 말은 많지만 본론으로 가보면.
무현질로 5년한 유저.
현질로 1개월 한 유저.
의 형평성이 문제 였던거 아닌가요?
우리들이 과금이 문제가 된다 했던 가장 근본적 이유는
위 현질 1개월 유저의 과금으로
5년 무현질 유저의 노하우가
무참히 짖밟혀 버리니는 형평성의 문제는.
게임회사에서 방관해서
우리가 이렇게 떠뜰고 있는 부분아닌가요?
지금은 이 주제가 아니라도
가장 근본된 주제는 이거 아닐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Uoop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