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M 마검사 사거리 추가로 또 늘어남ㅋㅋㅋㅋㅋㅋ [33]
- 로아 보석으로 기싸움 쳐하지말고 의도 명확히 하라고 [682]
- 디아4 레전드상황발생 [21]
- 걸그룹 장원영 근황.jpg [8]
- 차벤 연비인증 은 아니고 그냥 자랑 [6]
- 명조 『명조:워더링 웨이브』 개발 단말 통신 시즌3 · 1.1버전 업데이트 미리보기 [5]
1. 번째는 도박이다.의 확률 이야기 일거고.
2. 번째는
과금인데.
과금 물론 좋습니다.
게임회사가 있어야 하는 이유죠.
할 말은 많지만 본론으로 가보면.
무현질로 5년한 유저.
현질로 1개월 한 유저.
의 형평성이 문제 였던거 아닌가요?
우리들이 과금이 문제가 된다 했던 가장 근본적 이유는
위 현질 1개월 유저의 과금으로
5년 무현질 유저의 노하우가
무참히 짖밟혀 버리니는 형평성의 문제는.
게임회사에서 방관해서
우리가 이렇게 떠뜰고 있는 부분아닌가요?
지금은 이 주제가 아니라도
가장 근본된 주제는 이거 아닐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Uoop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