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컴프야2023이랑 v23이 요기요 이벤트하고 있네요

한컵두컵
조회: 1394
2023-04-10 23:39:16

컴프야2023에서 요기요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미션 참여를 통해 응모권을 얻고,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구되는 일일미션은 간단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리그모드, 친구대전, 홈런더비 등을 플레이하면 되며, 일일미션을 완료하면 응모권을 획득해 요기요 1만원 상품권 경품 응모가 가능해집니다. 참고로 전체 1,000원과 브랜드 크폰 2,000원이 공개되었고, 오늘 4월 10일에 추가 쿠폰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일일미션 완료 횟수에 에따라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고급 골드팩, 하급 등급 상승권, 강화 레벨 초기화권, 최고급 구단 선택팩, 고유능력 변경권, 라이브 플래티넘팩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컴프야v23도 요기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볼 소모, 리그 모드 플레이 등의 일일미션 플레이를 통해 인게임 보상과 페스티벌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페스티벌 쿠폰을 획득할 때마다 요기요 1만원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고 합니다.



획득한 페스티벌 쿠폰은 쿠폰 뽑기를 통해 추가 인게임 보상에 획득할 수 있으며 보상은 키 플레이러 임팩트 선택팩,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고급 스카우트 티켓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 전체 쿠폰과 브랜드 쿠폰이 공개됐는데요. 현재 2주차 쿠폰까지 공개된 상태이니 모두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Lv38 한컵두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