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독특한 세계관을 지닌 환생의 나라 사전예약 진행중 !

아이콘 스티브아오키
조회: 1424
2023-10-26 23:30:21
퓨전 사극 드라마 환혼에 나왔던 유명배우 유인수 배우가 홍보모델로 있는 환생의 나라가 사전예약 진행중에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다크 동양 판타지라는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 세계관도 상당히 독특합니다. 

환생의 나라에서는 거의 무한에 가까운 마력이 함축되어 있는 환생술이 존재하는데 해당 술법을 구사하는 자는 영생에 닿을 수 있다고 하며 이를 노리고 접근하는 많은 마족들을 막아 세계를 구원한다는 스토리죠. 



유인수 배우는 환생의 나라 공식 영상을 찍으면서 대략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메이킹 필름에도 나오는데 상당히 즐겁게 촬영한 것 같고 분위기 또한 상당히 좋았다고 하여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줬습니다.




유인수 배우 뿐만 아니라 차승엽 배우님 또한 같이 나오는 만큼 시너지 높은 영상이 완성됐다고 하니 영상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전예약의 경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번호 및 앱 마켓 사전예약 두 가지가 있는데 중복으로 진행가능하고 
받을 수 있는 보상도 다르지만 중복으로 수령할 수 있어 왠만하면 두 가지 모두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번호 예약의 경우 한정판 코스튬인 전생의 풍류 / 금봉영우 / 탈것 진급단 20개 / 날개 진급단 20개 / 강화석 20개를 받을 수 있고 앱 마켓 보상으로는 한정판 칭호인 환생 선봉자 / 복호 혼백 1개 / 탈것 진급단 20개 / 날개 진급단 20개 / 강화석 20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현재 사전예약 인원달성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벌써 30만을 넘어서 30만까지 보상이 확보된 상태입니다. 여기서 20만 인원 추가 달성하게되면 50만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50만 달성 보상으로는 백만년 혈단 1개 / 고급 영주 정수 1개 / 탈것 진급단 10개 / 강화석 2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출시 후 보상을 받고 플레이 진행하시면 수월한 플레이가 가능하오니 꼭 보상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현물 이벤트도 안내되어 있는데 번호 예약과 앱 마켓 예약 두 가지를 진행하시면 두 가지 코드를 받게 되는데 게임 론칭 후 두 가지 코드를 모두 사용하면 자동응모되는 이벤트입니다. 

보상으로는 5천원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갤럭시 버즈2 프로 / 갤럭시 워치6 클래식 / 갤럭시 Z 폴드5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환생의 나라에서는 총 5가지 직업이 존재하는데 대검호 / 암살자 / 궁술가 / 소림승 / 화포수가 주인공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소림승을 플레이할 예정인데 스킬이나 외적인 이미지를 봤을때 뭔가 제일 단단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게임 오픈 전 본인이 어떤 직업을 플레이할지 어느정도 정해두면 오픈 후 빠르게 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미리 정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정말 괜찮은 게임이 나올것 같다는 느낌이 들고 사전예약 인원이 많은 만큼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Lv71 스티브아오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