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블레이드 앤 소울 vs 디아블로 3. 엔씨 '자신감 충만'

엘파란
댓글: 38 개
조회: 4668
2011-08-06 11:30:16


엔씨소프트 이재호 부사장은 17일 진행된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블소'와 '디아블로3' '아키에이지' 등 타사 기대작의 일정이 겹치는 부분에 대한 엔씨소프트의 대응책을 질문에 ''블소'가 최고의 게임이 되는데 문제 없을 것'이라고 답변, 정공법으로 돌파할 것임을 드러낸 것.

우선 '블소'는 '아키에이지'와 더불어 텐센트를 통해 중국 서비스도 겹칠 수 있으나 이 부사장은 이미 충분한 일정 및 사업계획이 협의된 상태이므로 문제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출시일정이 유사한 '디아블로3'에 대해서도 "'디아블로3'와 어떤 경쟁구조가 될지는 잘 모르겠다"면서 "'디아블로3'는 MO이고 블소는 MMO다"며 장르가 틀려 일정이 겹치더라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중요한 것은 일정보다는 제품의 완성도라는 것은 우리와 블리자드의 동일한 생각일 것이다"라며 "결과적으로 각 게임에 따른 고객이 형성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장르가 다르다곤 해도 결국 비슷한 유저층일테고...

빅3중 유일하게 건질만한 물건으로 취급되는 블앤소(테라는 똥망, 아키에이지는 현재까지는 기대치 이하)

아마 그래서 디아3랑 대결구도가 서는듯.

8월에 둘다 클베함으로서 뭔가 붙는가 싶더니 디아3는 8월 베타테스트가 물 건너가는 분위기.....흠....

하지만 결국 연말에는 둘다 오픈함으로서 붙을듯....


Lv0 엘파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