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카드결제 한 고객이 주문하고 음식 도착했는데 전화 안받고 잠수타버려도 지들은 아무런 책임이 없다. 후불카드결제를 받지마라. 해버리는게 배민임 책임을 안질거면 지들이 애초에 후불결제가 안되게 막아버리던지 잠수타버렸으면 밴을 때리던지 책임지고 고객 연결해서 해결을 해야되는데 그냥 지들 불리한건 다 안됨ㅋㅋ
아..갑자기 생각난다. 프로그램 수정해 달라고 요청하길래 알겠다고 코드 좀 보자고 했더니.. 코드는 볼 필요 없고 설명을 해줄테니 코드 작성해 달라 하더군. 어이가 좀 없었긴 했는데 어째튼 전화로 열심히 듣고 작성해서 보냈더니 본인이 원한건 이런게 아니라고 해서 또 다시 작업.. 으.. 대화 중간 중간에 본인도 프로그램 해봐서 아는데~ 왜 설명을 이해를 못하죠? 이렇게 말하는데 정말 환장하겠더라 ㅋ 어째튼 마무리가 되었는데 돈도 안붙여주길래 붙여달라고 정중하게 말했더니 다음날 붙여주더라. 그러고는 다음날 평점 1점주고 서비스도 엉망인데 돈 달라고 징징댄다 댓글 단거 보고 진짜 피꺼숏 ㅋㅋ
그냥 강경하게 나와야 됨
3천원 환불해주니까 지가 유리한줄알고
더 진상짓 하잖아
비열한 시도를 했으면, 손모가지를 잘라야지,
결국 그냥 다 넘어가고, 결국 아무 피해도 처벌도 없이 넘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