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만하면 그거에 목매는 지역단체와 정치인 조합으로 휘둘림. 하다못해 축제 인쇄매체광고 하려고하면 듣도보도못한 미디어가 인맥으로 쳐들어와서 광고달라 지랄함. 단체장 바뀔때마다 정치적으로 이용하려하고 그로인해 매번 축제의 의미는 퇴색되고 지역단체들이 정치인을 내세워 지랄하는덕에 담당공무원들은 이리저리 휘둘림. 그냥 정말 소수의 축제빼곤 필요가 없음.
축제만하면 그거에 목매는 지역단체와 정치인 조합으로 휘둘림. 하다못해 축제 인쇄매체광고 하려고하면 듣도보도못한 미디어가 인맥으로 쳐들어와서 광고달라 지랄함. 단체장 바뀔때마다 정치적으로 이용하려하고 그로인해 매번 축제의 의미는 퇴색되고 지역단체들이 정치인을 내세워 지랄하는덕에 담당공무원들은 이리저리 휘둘림. 그냥 정말 소수의 축제빼곤 필요가 없음.
우리나라 지방 축제 먹거리의 대부분은 지역특산물 소개보다는 그냥 한철 벌어보려고하는게 대부분이라... 그놈의 축제 부스가면 빠지지않는 공산품 먹거리, 공산품 장난감.. 물론 열심히 부스 준비하는사람도 분명 있겠지만 대다수 부스 준비하는사람이 준비성도 없이 대충 부스내서 장사하고 남으면 다음 다른지역 축제가서 또 같은거 팔아먹고 반복임
지역축제는 외부에서 오는손님들에게 바가지 안씌우게 지역에서 금액 관리해야함. 근데 상인들 나죽네.... 한철벌어 사는데 관리하면 어쩌냐 저쩌냐 죽는소리 하는데. 지역에 안좋은 이미지가 쌓이고, 쌓이면 결국 그지역은 외면되는데. 외면될때되면...... 사람이 없어서 굶어죽네 어쩌네 징징거리며 또 난리침. 이게 우리나라 돌아가는 지역 시스템임. 지역에서 빡씨게 관리하지 않는이상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데 지역구 윗대가리 놈들은 관심1도 없지. 홍보해서 홍보비 해처먹을 생각만하지 ㅋㅋㅋ 한철장사? 한철장사해서 1년 사는거면 어마어마한거 아님?? 재명이횽이 계곡 철거한것처럼 지역에서 강력하게 관리를 해야함. 그러지 않으면 지역발전 & 지역이미지는 더 없어지겠지.
이거 어디서 퍼오셨는지 모르지만 결론이 이상한데;; 저 유투버가 직접 결론을 말했는데, 왜 목적을 위해 결론을 이상하게 틀지? 저 유튜버가 직접 일본축제가 바가지가 덜한게 우리보다 음식규정이 빡세 조리가 간편한 B급음식들이 대다수라 상대적으로 바가지가 덜한 느낌인거지 기관에서 관리해서 일정이상 못 받게 하기 때문이아님;; 라멘이나 우동 우리가 생각하는 대표 서민음식 지가 능력것 만들어서 바가지로 팔면 되지만 그걸 위해 준비해야되는 도구나 재료 사용규정이 너무 빡빡해서 걍 적당히 폼들이고 적당히 남겨 먹을 수 있는 B급요리로 정착된거지 전혀 대단한게 아님;; 그래도 미친놈 하나가 정신나간 가격으로 한철장사하고 빠질 수 있지 않냐 했는데, 지방 노점 자리 얻으려면 거의 필수적으로 이미 대다수 노점 구역을 논가먹은 지역 유지같은 상회 가입해야하기 때문에 개인이 한철 장사치고 빠지기엔 이익대비 품과 리스크가 커 안하는거 뿐임. 물론 일본의 저런 세세한 규정까지는 좋다치지만, 일본 특유의 변태적인 꼼꼼, 깐깐한 행정과 폐쇄적인 지역유지 문화가 콜라보되서 저런 현상이 일어난거지 무슨 일본 축제 행정이 서민생각해서 물가잡어 라는 스고이한 생각으로 관리해서 일어난게 아니란게 저 유튜브로 알 수 있는 내용인데;; 진실90에 거짓10을 합하면 가장 효과적인 거짓말이라더니, 필요한 장면만 가져다쓰고 유투버가 말한 결론은 쏙 빼고 저런 결론 넣는데 무슨 의도인지 궁금함. 제발 이글을 보는 사람들은 저 유튜브 직접 보고 오길, 평소에 즐겨보던 유튜브라 저런식으로 호도하는데 이용당하는게 안타갑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