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이준석 “비례 안주면 탈당한다는 인사 10명 넘어…환멸감‧상처 받았다”

아이콘 옆사마
댓글: 15 개
조회: 2828
2024-03-21 16:11:15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23620?sid=100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4·10 총선 비례대표 명단을 놓고 당 내부에서 반발이 나온 것과 관련 “저한테 나 비례 몇 번 안 주면 탈당하겠다라고 얘기한 인사가 10명이 넘는다”고 밝혔다.

이준석 대표는 21일 JTBC ‘장르만 여의도’와의 인터뷰에서 “조국혁신당도 그렇고 제3지대 소수 정당이라는 걸 한다는 사람들이 자신이 비례대표 들어가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경우가 있다”며 “저는 애초부터 그런 거 의심받기 너무 싫어서 비례대표 상위 순번 받는 걸 포기하고 지역구 출마해서 다리 부르트도록 다니고 있는 거다”라고 했다.

이준석 대표는 “제가 양보한 그 자리를 놓고 사람들이 그걸 안 주면 탈당하겠다 이런 식으로 하는 거 보면서 저 굉장히 지난 2주 동안에 환멸감이 들었다”며 “저도 웬만하면 이런 말 안 하지만 저도 그것 때문에 굉장히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했다.

이어 “저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아쉬움이 남는다”며 “김용남 (정책위) 의장도 그렇고 김철근 사무총장도 그렇고 저와 함께 창당 과정부터 함께했던 동지들이 배려를 받지 못했다. 그런데 김종인 (공천관리)위원장이 얼마나 성격이 강하시고 하신지 알지 않나?”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례도 안줄거면 너한테 왜 붙어있는뎈ㅋㄱ

Lv86 옆사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