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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368396
대구시가 시민의 대표 여가공간인 신천에 총사업비 110억원을 투입, 2026년 초까지 수상공원 '신천 프러포즈'를 조성키로 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대구시
이날 홍 시장의 온라인 소통 플랫폼 '청년의꿈'에도 '프러포즈 성지 마케팅 포인트가 너무 별로이다'란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 사업 추진에 대한 지적이 잇따랐다. 글 작성자는 "홍보 포인트를 '신천 프러포즈'라고 하니깐 조롱이 많다. 한국 문화 특성상 사람이 둘러싸인 곳에서 프러포즈하는 경우도 매우 드물다"라며 "부담 가지지 않고 놀러 올 수 있는 연애 코스로 자리 잡는 게 더 많은 방문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길 아닐까"라고 되물었다.
이에 홍 시장은 댓글을 통해 "생각이 짧은 사람은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고 반박하며 사업 추진의 뜻을 이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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