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프로젝트 TAL 트레일러를 본 외국인들 반응

아이콘 스톰근위병
댓글: 9 개
조회: 2033
2025-10-27 13:02:38
프로젝트 TAL 트레일러를 본 외국인들 반응




탈은 한국의 전통 연극에서 사용되는 전통 가면을 뜻합니다. 
각 탈은 특정 인물과 계층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ㄴ 글쎄요... 탈 이라는 단어 외에는 게임 속에 한국을 나타내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 심지어 가면도....
    ㄴ 예고편에 한국어로 표현된 부분이 몇 가지 있습니다. 건물에 걸린 현수막과 현판에 한글이 보여요
        부채를 들고 춤을 추는 사람은 한국의 전통 무속 의식 춤을 연상시킵니다.
        보여지는 모든 건물은 조선시대 건축의 특징이 보이며 한국의 장구(타악기)도 눈에 띄게 보입니다.

    ㄴ 왜 한국 게임에는 중국 문자와 중국 문화 요소가 많이 들어가 있나요?
    ㄴ 고려시대에도 공식 문서나 종교 문서에 번체 중국어를 사용했어요
    ㄴ 음 한자는 역사적으로 한국인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졌습니다. 
        문화적 측면에서 볼 때 양국은 역사적으로 항상 문화 교류를 해왔고 이는 건측 철학 등에서 잘 드러납니다.
    
    ㄴ 당시 한국인들은 한자를 사용했습니다. 지금의 한글은 현대에 만들어진 것입니다.
    ㄴ 중국과 일본에서 수입된 문화 = 한국
    ㄴ 기술적으로 아시아 나라들의 문화는 중국에서 유래했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더 좋게 만들었고 한국은 더 이상하게 만들었습니다.

    ㄴ 고려시대: 일본이 한국 문화를 수입
        현대: 한국이 일본 문화를 수입
    ㄴ 많은 아시아 국가 특히 한국 일본 베트남은 중국 문화의 영향을 깊이 받았습니다.
        이들의 고대 문헌과 공식 문서는 중국어로 직접 작성이 되었으며 건축과 축제 또한 중국의 영향이 큽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교토는 당나라 전성기 수도였던 장안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ㄴ 솔직히 말해서 문화 교류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가는 일반통행과 같았습니다.
    ㄴ 동아시아를 중화권이라 부르는 데는 이유가 있어요. 중국 문화 영향이 엄청났어요

=====================================================================


Lv80 스톰근위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