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연예] “가세연 대국민 사기범죄” 김수현, 본격 반격 시작…싸늘했던 여론 되돌릴까

아이콘 드라고노브
댓글: 17 개
조회: 1694
2025-10-27 21:00:54
고 변호사는 “대화창의 발신자 이름과 프로필 사진을 김수현의 실제 이름과 얼굴로 바꿔 원본처럼 조작해 방송과 기자회견을 진행했다”며 “이렇게 만들어진 허위 사실이 외신까지 보도되며 전 세계로 확산됐다. 이는 개인의 명예를 파괴한 악질적 인격살인이자 대국민 사기범죄”라고 강조했다.

그는 “김수현이 명예와 일상을 되찾고 본래 자리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사건의 진실이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앞서 고상록 변호사는 김수현이 군 복무 시절 실제 연인에게 보냈던 편지를 공개하며 “당시 미성년자였던 故 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주장은 명백한 허위”라고 주장한 바 있다.

한편 故 김새론의 유족은 지난 3월부터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수현이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중학교 3학년 때부터 6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김수현 소속사는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은 사실이나, 김새론이 성인이 된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였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논란 이후 김수현을 향한 여론은 급속히 악화됐고, 그는 활동을 중단했으며 자신이 모델로 활동했던 브랜드들로부터 손해배상 청구를 당하기도 했다.

현재 김수현 측은 미성년자 시절 교제를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과 함께 적극적인 반박을 이어가고 있다. 싸늘했던 여론이 다시 돌아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11/000193406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9퍼센트가 거의 조작된거같은데

김수현 광고주들이 김수현한테 소송을 하니 마니 기사를 본거같은데

그건 어떻게 될지.. 가세연인지 뭔지 그것들은 결국 먼저 간사람이랑 같은 결과일것같은데?

계속 질질끌어서 복귀할수있는 시기만 늦춰지면 너무 안타까울것같은데..

Lv90 드라고노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