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스압)화성 연쇄살인사건 이춘재의 어머니와 전처 인터뷰<괴물의 시간>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5 개
조회: 1253
2025-11-06 18:02:27




































https://youtu.be/r0ewZbJIr4Y?si=w_l5QFdGL4UtYQv2
https://youtu.be/X2fKW5tEp_4?si=QsIlakPiaKJ3cnyZ
(풀버전은 넷플릭스와 SBS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
.
지난 주부터 SBS에서 토,일 밤에 하는 크라임 다큐입니다.
작년에는 MBC에서 그녀가 죽였다라는 여성 살인자들을 다룬 크라임다큐가 방송됐었다면
올해는 SBS에서 그알 팀이 괴물의 시간이라는 크라임 다큐를 만들어서 방송하고 있네요.

나레이션에서 춘재는~이래서 약간 거슬린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있습니다만은.
일단 첫 방송을 이춘재를 다루면서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사진들과,증언,기록들이 많이 나왔고 억울하게 누명을 당했던 분들의 이야기도 더 심층적으로 인터뷰했네요.

특히 열받으면서 소름이끼치고 안타까웠던 부분은..
아들을 어떻게든 감싸려드는 이춘재의 어머니와 이춘재의 전처이십니다.

형사님들 보기에도 그렇지만 제가 보기에도 아들이 어떤 성향인지 그리고 아들이 밤에 나갔다 오면 어떤 꼴인지 또 어떤 짓들 하고 다니는지 모를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알고도 묵인 방치하신게 아닌가 싶군요..

그리고 전처분도 처음으로 인터뷰 기록이 나왔습니다.(방송에는 영상 대역과 목소리 대역으로 나오셨습니다.)
자기 동생이 이춘재에게 끔찍하게 당했습니다..

이춘재와 만난게 공장이였고 그때 감정이 싹터서 아기도 가지고 결혼까지 가게 되었는데
중간에 모텔앞 살인사건도 이춘재가 한 짓인데 그것을 전처와 같이 지켜보는것도 소름돋고
결혼 하고서도 며느리를 못마땅하게 여긴 시어머니때문에 고통받으셨는데 유일하게 시아버지께서 아가~ 이러고 먹을것도 잘챙겨주시고 따뜻하게 대해주셨었다고 본방에 나옵니다.
시아버지 아니었으면 정말 더 오래 결혼생활을 참지 못했을 것이라고 하시더군요.
(이춘재 증언으로는 결혼 자체도 사랑이라는 감정은 아예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춘재가 전처를 일찍 죽이지 않은 이유도 아기 엄마라서라고 합니다..

결혼 하고 나서는 방탕한 생활 하고 의심과 폭력도 심해지고 아들에개도 폭력을 가하고 
집밖에 잠깐만 나가도 문을 잠구고 안열어주고 그랬다고 해요.
간신히 문열고 들어가려할떄 걸쇠가 걸린 틈으로 잠깐 이춘재를 바라봤을때는 식탁에 앉아서 자기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어서 정말 이해안됐다고 합니다.

또한 이춘재는 손에 매우 집착을 하는것 같았는데 자기는 여자 얼굴 몸매같은거 안본다 손이쁜 사람이 좋다 이런 말도 했었다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괴물의 시간을 시청하시면 아시게 되겠지만..
이춘재같은 쓰레기 악마가 정말 소름끼칩니다..

전처분과 아드님도 이제는 안좋은 기억 다 잊고,편안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너무나도 아픈 기억이 다 치료되기를..

그리고 이세상 싸이코패스 광기는 모두 처참하게 죽었으면 좋겠군요.

3대 미제사건중 아직 안풀린 개구리 소년들,이형호군 유괴 납치 살인범들도 꼭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범죄도시 2탄의 소재가 됐던 필리핀 연쇄 납치살인사건이 방송된다네요.

초 인벤인

Lv91 슬기로움

레드벨벳,브브걸,러블리즈,오마이걸,트와이스 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