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층 그 동네.. 그 운전자.. [16]
- 계층 리센느 라는데. [6]
- 게임 리니지 클래식 근황 [15]
- 기타 고문받는중에 하는 인성질 [4]
- 유머 이과 가운데 놓고 괴롭히는 방송 [4]
- 유머 오이갤 어르신들은 아는것 [6]


2일 채널A는 박나래 전 매니저들이 노동청에 낸 진정서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진정서에는 "운전석과 조수석에 타고 이동 중인데 박나래가 뒷좌석에서 남성과 함께 ○○ 행위를 했다"며 "차량이라는 공간 특성상 상황을 피하거나 자리를 벗어나는 게 불가능한데도 박나래가 사용자 지위를 이용해 원치 않는 상황을 시각·청각적으로 강제 인지하게 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해당 진정서는 지난해 12월 18일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강남지청에 제출됐으며, 노동청은 이달 중 박나래 전 매니저들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같은 날 일명 박나래의 '주사 이모' 정체도 드러났다. 이날 SBS '궁금한 이야기 Y' 측은 박나래, 그룹 샤이니 키,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본명 김미경) 등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 이모 A씨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제작진은 A씨의 명함 속 등장하는 성형외과를 찾아가 원장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A씨가 연예인들과의 친분을 과시했다는 증언도 나왔다. A씨 지인들은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으면 유명세를 가질 수 있으니까 그런 것 아니겠나"라고 추측했다. 실제로 A씨가 자신의 개인 사업에 대한 동업자나 투자자를 구할 때 연예인과 친분을 내세웠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전 매니저 갑질 의혹, 불법 의료 행위 의혹, 횡령 의혹 등에 휩싸인 상태다.
https://v.daum.net/v/20260102230750360
불타는궁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