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청례 대표, 선거를 위해 민생법안은 3개월까지 딜레이

천혈지존
댓글: 172 개
조회: 908
2026-02-01 22:29:46


(보수 패널 역한건 감안해야함)


-개인적인 말-

청례와 조국당 합당 옹호 보고 
저걸 왜 쉴드 치는지 이해 안되겠다고 말하다가
온갖 인격적 모욕 쌍욕 처먹고 여기는 다시 안 오겠다고 했지만 염치없이 다시 와봅니다.

오랜 민주당 지지자분들에게 꺼지라는 말과 욕 조롱까지 들으면서 떠날 생각이었지만
이렇게 묵살당하는게 과연 그간 일베 신천지들이 인터넷에서 하던 행동과 무엇이 다른가 생각이 들었기에...
(윤 잼 대선때 낙빠 수박들에게 욕먹을 때 생각나더군요)

영상의 주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례 대표가 모 유튭 채널에 나와 , 민생 법안을 의도적으로 3월까지 딜레이 시켜 정치대결 구도를 벌이겠다는 것이죠.
이 민생법안에는 한시가 시급한 전세사기법을 포함해서 잼통이 한시가 빠르게 통과되어야 한다는 사안들이 다수 있습니다.

이걸 굳이굳이 3개월까지 미뤄 정치적 무기로 써먹겠다는 말입니다.

첫번째로 도대체 왜 그래야 하는지가 의문입니다.
지금 잼통의 지지율은 빠른 국정 정상화 실용적이고 적극적인 민생 구조 접근에 있는데 선거를 위해 민생 법안을 의도적으로 미루겠다?

잼통은 대놓고 회의 중 "입법부가 너무 느리다"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잼통은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데 의도적으로 사보타쥬 하고 있다는 말입니까?

저는 저런 생각방식과 자세에 여전히 그리고 앞으로도 찬성할 생각이 없습니다.
당은 첫번째로 국민을 위해 있는 것이지, 자기들 자리 챙길려고 있는게 아닙니다. 상대당을 심판한다고? 일만 빠릿빠릿하게 하면 걍 씹바르는 판입니다 지금



두번째로 조국 당의 초대도 도저히 이해가 안 됩니다.
성비위에 대놓고 역겨운 대처를 보이고, 겨우 쫓아낸 수박들이 포함된 정당을 끝끝내 합치겠다니

또 조국당은 이른바 "위성정당이 아니라 좀 더 왼쪽을 흡수하는 정당" 이라는 상징성 아니었습니까?
이걸 굳이굳이 합치다니, 뭐 위성정당이 아니라고 말하던 지지자들한테 물 붙는 건가요?



지방선거에 이기기 위해서?


반대로 잼통 캐리에  법안 빨리빨리내고 얹혀만 가면 대승하는 지방선거를 

굳이 왜 조국을 끌어 안아야만 하고, 민생법안을 고의로 미루고 잼통에 대항하는 식으로 개판내고 있는 청례 대표를 옹호해야 하는지 묻고 싶습니다.
정청례 대표와 조국씨를 옹호하는 지지자들은 진짜 민주당원들이고, 이재명 대푱와 한준호 의원을 응원하는 지지자는 가짜 민주당 지지자들인가요?? 


정말로 제가 여기 계신 
"올드 민주당 지지자" 분들 말처럼 아직 어려서 아무것도 모르고 비이성적이고 갈라치기를 위해 선동하는 종자인가요??
어리고 정당의 역사를 모르면 이런 비합리적인 이슈에 침묵하고, 분위기 흐리는 말을 꺼내면 차라리 꺼져야만 할까요?


Lv63 천혈지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