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올림픽때문에 서로 싸우는 방송국들 비평/jtbc의 일장기 대참사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6 개
조회: 1146
2026-02-17 03:21:0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142786?sid=101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6/0000134337?sid=103
https://n.news.naver.com/article/006/0000134346?sid=103
.
.
스브스 이전에 이미 IB스포츠가 소유한 엑스포츠 채널이 국제경기중계권을 가져간적이 있었네요.아마 2006 WBC를 땄던게 아닐까 싶습니다.그래서 그때 논란이되니 방송법에 월드컵 올림픽 아시안게임 WBC는 시청가구 95%이상 가능한 방송 채널에서만 중계할수있게 정해진것 같습니다.

스브스가 단독 가져갔었을때도 서로 비방전이 심했고
지금은 제티비씨가 그런 처지가 되었네요.

다만 미디어오늘은 지금 비방전이 과열되가는게 좋지 않은 모습이라고 끝맺음 하는것 같습니다.

여러번 말했었지만 사실상 독점은 이번 올림픽이 마지막이라고 봅니다.제티비씨가 지금 중계중에 만든 이슈들로 사과한게 벌써 두번째고(중계 전환 논란.일장기 논란) 중계 퀄리티도 자사 캐스터는 가능한 아나운서가 하나도 없으니 다 프리랜서 캐스터 섭외하고,윤성빈 해설은 텐션이 너무 낮아서인지 졸리던데 스켈레톤 마지막 일정때는 무슨일인지 다른분으로 교체됐더군요.

시청률도 자금사정도 좋지 않은 상황이라 재판매를 합당한 가격에 지상파들에게 주거나 중계권 반납하거나 둘중 하나라 봅니다.

부디 월드컵부터는 하이라이트도 유튜브에서 좀 같이 볼수있게 해주게 해주세요.네이버로 보려니 불편합니다.알고리즘도 안타구요.
그리고 여러 방송사에서 뉴스보도도 많이하고 국제대회 특집 방송들을 미리해야 붐업도 되지.한 방송사의 독점은 타방송사에 제약이 많아지니 보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부디 앞으로있는 월드컵과 올림픽들은 문제없이 시청들이 자유로웠으면 합니다.

아시안게임은 스포티비가 다 판매를 잘하고 있던터라 문제없이 지상파3사와 티비조선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초 인벤인

Lv91 슬기로움

레드벨벳,브브걸,러블리즈,오마이걸,트와이스 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