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우상호 강원도지사 " 이언주사 사퇴하던말던 정청래대표는 계속 가야한다 "

가마도탄지로
댓글: 17 개
조회: 3084
추천: 10
2026-06-14 09:51:05
우상호 도지사 " 판정승도 승리다 이언주가 사퇴하던말던 관심없고 정청래대표는 계속가야한다"

왜 당대표에게 책임을 묻나 어처구니!!



오 상호형.. 오늘은 좀 멋지다


https://youtube.com/shorts/XNQ_hU4l0_4?si=odv5GIRoNSMJ3mPy

Lv53 가마도탄지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