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자꾸 치고박고 싸우는거라하는데.. 문조털래유 일베라고 욕하는자들이 뉴이재명파입니다

가마도탄지로
댓글: 61 개
조회: 1375
2026-06-22 22:46:32








짘짜 양진영에서 싸우는거 보시네요

우리는 문조털래유가  아니라고 일베가

아니라고 지금 호소하는겁니다

저들은 총칼들고  찌르고 쏘는데

맞는 우리한테 왜 싸우냐 잘한다 대통령지지율

내려가고 욕하는거 이해 안갑니다

...

후 오늘 송영길 신인규 박영식 구교형

선 많이 넘었습니다...

그리고 지지율이 저희때문에 정청래때문이라고합니다

계속 참고 8월전당대회때까지 입꾹해야합니까?

저보고 하루에 글 왜이리 올리냐고 욕하고

쪽지주는분들

네 저 할일없는 백수라서 저들이 악행을

알리고싶어서입니다

뇌피셜지적받아서 최대한 팩트 체크하고 올리려합니다

인요한글 삭제한이유 그래 대통령 인준 안한거는 오래전이니 내가 잘못알앗겟지하고

지운겁니다..

하지만 인요한이 대한적십자 회장이 말이됍니까?


말꼬리 심지어 단어하나하나 꼬투리잡는

분들 더욱더 잘 쓰겟습니다..

후 오늘은 여기까지 올리겟습니다


죄송하고 송구합니다

Lv54 가마도탄지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