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정근식 서울시교육감 “교권 침해, 드라마처럼 ‘참교육’?…응징보단 제도로 풀어야”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4 개
조회: 786
추천: 1
2026-06-23 01:57:08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53632?sid=102
.
.
제도로 할수 있다면 진작에 되었겠죠..
그리고 핸드폰 문제는 학생들이 토론으로서 절제 능력을 키워야한다고 주장하시는것 같습니다.
인권조례는 보완해서 교권도 같이 지켜나가자 하구요.

교육감님들 지금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할 시기입니다.
나이브하게 판단하시면 일진 학생들과 진상 학부모들은 더 날뜁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