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비료 뿌려준다는 현수막을 보고 연락 후
상태를 확인하고 받겠다고 했는데 다음날 무단으로 뿌려버림
지렁이 배양토라고 했지만 알고 보니 아무 처리도 안된 가축 분뇨였음
초 인벤인
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