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어떤놈이 슈킹했나?

산바락
댓글: 49 개
조회: 3972
추천: 1
2026-06-24 08:32:16


가끔 고속도로를 이용하려고 맵을 보다보면 터무니 없어 보이는 도로를 보게됨!
심사 숙고를 거쳐 시공을 하였겠지만!
설계는 더 심사숙고를 한거 같은 모양들이 나옴!
영동고속도로 대관령-강릉 구간은 정말 도로 경로를 왜? 이렇게 잡았나? 라는 생각이 계속 듦!

지도에 표시된 구간은 직선 16Km 인대 도로를 30Km로 만들어 놓았음!
표시구간에만 터널 7개소(대략 3.9km), 교량 9개소(대략 4km) 가 있음 -네이버 지도상으로 확인해서 차이가 있을수 있음-
적어도 철길과 구 영동고속도로를 따라갔으면 저런 이상한 모양이 안나왔을거 같은대!
설마 양평고속도로 처럼 휘어진건 아니겠지!

Lv37 산바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