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판사님, 이게 최선입니까?” 엄마의 눈물…끝내 유족 패소로 종결된 ‘변호사 노쇼’ 학폭 재판

파인더1
댓글: 20 개
조회: 1406
추천: 7
2026-06-24 18:13:13






변호사가 지 할일을 안해버리면 피해자는 멀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
법을 만들때도 변호사가 저 지랄을 할거란건 상정을 안했으니 답이 없네
변호사라는 인간이 조국흑서 만들 시간은 있고 재판 참석할 시간은 없었나보네

인벤러

Lv80 파인더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