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ㅋㅋ 세나하자 cm 기억나는 사람있음?

아이콘 adrian
댓글: 2 개
조회: 816
2026-06-24 18:20:17
15년전쯤인가 한참 세나할떄
김태환이 찍었던 세나하자송  기억나는 사람있음?
그때도 병맛이네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그레이사가 cm도 찍었더라
뭔 게임인가 싶어서 봤는데
아직 사전예약기간인데
오픈때 나혼렙이랑 콜라보해서 코스튬이랑
펫 무료로 주는것같음 
나혼렙 좋아하는 사람들은 찍먹이라도 해보는거 추천함

https://www.youtube.com/watch?v=qvxy3JAGbOQ

Lv30 adri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