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오늘은 제 76주년 6.25 한국 전쟁일입니다.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11 개
조회: 819
추천: 15
2026-06-25 00:30:04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라와 국민들 위해서 싸워주신 국군과 유엔군 참전용사분들께 늘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있어 우리나라가 다시 한번 위기를 넘길수 있었고 대한민국을 이어 갈수 있었습니다.

다시는 이런 비극의 역사가 생기지를 않기를.

오늘 6.25 전쟁 행사는 오후 1시에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매년 진행되는 행사인 참전용사 초청 만찬행사는 청와대에서 있을것이라 봅니다.

잊지맙시다 한국전쟁의 역사와 우리의 영웅들을.
그리고 더 강한 안보정신과 국방력을 발전 시켜나아갑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