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수고들 하셨습니다.

존투러너
댓글: 4 개
조회: 871
2026-06-25 12:06:18


과정이 뭣같으면 결과도 뭣같아야 한다는  그런 교훈을 어떻게 보면 정상화의 과정으로 승화시켰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옌스는 오른발만 쓰는것 같은데 왼쪽에다? 뭐 그렇다구요ㅜㅜ

남아공 국민들 축하합니다.

Lv48 존투러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