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빌드업에 관여 안하는 윙백 - 사실상 한쪽에 윙어 두명씩 배치
근데 설영우, 이태석은 애초에 윙백이 아님
그냥 수비수임 그래서 클럽에선 잘함 이 말은 공격력 0
2) 미드필더 한명한테 수비 -> 공격 볼운반 독박시키기 고립
1에서 파생되는 문제인데 윙백이 제 역할 못함, 미드필더에게 공 줌
독박 고립
3) 이강인이 센터백끼리 티키타카 하고있는거
답답해서 직접 볼 운반하면 백패스로 다시 센터백으로 내려오는 빌드다운
이것도 1에서 파생되서 넘어가는 문제
수비수들이 미드진에게 줘야 되는데 고립 되있으니 못줌
의미 없는 백패스의 이유
강인리 답답해서 내려옴 본인 공간 빔 커버치는 선수 없음
결국 혼자 하다가 또 고립 됨
전문가 인벤러
풀소유
쪼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