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오늘 땅보는 이길 생각이 없었음

아이콘 쾌변왕
댓글: 6 개
조회: 2515
2026-06-25 17:39:02


남아공 겁나 얕잡아보고

설렁설렁 하면서

0-0 무승부를 목표로 하고

혹시나 운좋게 역습으로 골넣어서

1-0 되면 땡큐였던것임

그러니 손흥민 옌스 박아놓고

씨찬이 선발인거임(씨찬이 욕은 아님)

수비적으로 하니까

남아공이 라인 올리고 닥공

이때부터 수비 미들라인은 둘째치고

씨찬이 현규까지 달려든다고

체력소모 증가함

지는 체력안배한다고 저래 한거 같은데

ㅡㅡ

얼른 물러나라 땅보 몽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