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4161467?sid=104 . . 솔직히 중국 축구는 동아시아 3국중에서 제일 암울한데 일본 축구에 대한 동경도 있을거라곤 봅니다.일본 애니를 좋아하는것을 떠나서요. 중국같은 전체주의 국가에서 이런 사람들도 있는게 놀랍긴 하군요. 우리나라도 일본 축구 부럽다는 사람들은 있어도 밖에서 대놓고 일본 축구팀 응원하는 모임은 없는데ㄷㄷ유니폼은 아디다스 디자인이 이뻐서 입는분들 간혹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