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스타팅에 손흥민 옌스로 시작했으면

아이콘 쾌변왕
댓글: 12 개
조회: 2610
추천: 3
2026-06-25 12:10:32


결과론적인 얘기긴 한데

스타팅으로 손흥민 옌스 나왔으면

공격적으로 시작을 했을테고

남아공이 전반에 그렇게 라인 못 올렸음

감독이라면

전반전 끝나고가 아니고

게임 중간 중간에 전술변화를 지시하고 해야하는데

땅보는 그런게 없음

더군다나 멕시코는 한국 2위로 올라가라고

3대0으로 이겨줬음

근데 제발로 뻥 차버렸음

끝나고 인터뷰하는데

조급했고

오늘 패배는 지탓이래

당연한 소리를 당연하게 하니

개킹받음

그리고 쿨하게 생까듯 나감 ㅂㅅ새키

아직 모르기는 한데

3위팀들이 다 2경기임

떨어질 확률 개 높네요

조기탈락하고

새판짜야함

몽규도 땅보도 이제는 구차한 변명할 수가 없음

깔끔하게 탈락하고 새판짜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