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속으론 이런 생각이나보네 ㅋㅋ

머머머머머며
댓글: 5 개
조회: 1128
추천: 1
2026-06-25 15:11:57




https://youtu.be/Vl7MEkg7IEE?si=ryxySjgfygtYTac_


그래도 체코전 1승 했잖아

아직 32강 갈 수도 있잖아

거기서 1승 하면 16강이고 내 실력 증명되잖아?

라면서 정신승리 열심히 돌리고 있는 모양인데 ㅋㅋ

a조 행운부터 시작해서 온 우주가 도운(?) 운빨을

자기 실력이라 생각하는듯.

그래 32강에서 10:0으로 발려보자. 32강 가보자.

고개도 못들 정도로 개쳐발렸으면 좋겠다.

앞으로 저런 거 안볼 수만 있다면 환영(?)한다.

Lv37 머머머머머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