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정신들 좀 차렷!!

아이콘 회색의여우
댓글: 26 개
조회: 1791
2026-06-25 16:10:35


한국은 원래부터 월드컵 강호도 아니었고, 2002년 한번 개최국 버프맞고 4강 갔었을 뿐임.(이땐 잘하긴 잘했음)
신기루에 눈이 멀어선 안됨.
한국축구 역사에서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개인이 잘 한거지 국가대표가 잘 했던적은 2002년 빼고 없음.
남아공은 이겨야지! 라고 경기전부터 설레발 치는거 보고
'아 이건 아닌데..' 라고 생각한 사람들 많을거임.
우리가 월드컵에서 남아공을 우습게 볼 정도의 팀이 애초에 아니었다는게 내 생각임.

결론. 내가 축구보면 져서 안봤는데도 진거면 졸라 못한거임.

Lv46 회색의여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