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ㅋㅋ 그렇게 똑똑하고 잘났으면 니들이 감독하면 되겠네요 [32]
- 유머 디시인 : 홍명보 일부러 패작했다 [29]
- 유머 공항을 한번도 안가본 만화 작가 [7]
- 계층 진짜 전술적 지시가 1도 없었나 보네 [20]
- 계층 다이소 되팔이 근황 [8]
- 유머 아 하이닉스 내렸을때 살걸..... [10]
기자 -
오늘 좀 아쉬운 경기였는데
끝나고도 많이 좀 피치해서 이렇게 엎드려 있더라고요.
어떤 기분이었는지..
이강인 -
일단 뭐.. 너무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많이 반성해야 될 것 같고
초 인벤인
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