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인터뷰] 이강인 "너무 죄송하고 많이 반성해야 될 거 같고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아이콘 입사
댓글: 8 개
조회: 1452
2026-06-25 15:15:57







기자 -

오늘 좀 아쉬운 경기였는데 

끝나고도 많이 좀 피치해서 이렇게 엎드려 있더라고요.

어떤 기분이었는지..


이강인 - 

일단 뭐.. 너무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많이 반성해야 될 것 같고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없는 것 같아요







초 인벤인

Lv93 입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