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스팀 여름할인... 어떤 게임 살까요?

아이콘 깨어진돌맹이
댓글: 10 개
조회: 1784
2026-06-26 11:41:35



1) 둠 다크에이지
ㄴ전작 둠 게임이 너무 정신없어서 내팽겨쳤던 게임입니다.
내가 생각했었던 둠은 그게 아닌데...
이번 다크에이지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2) 콜옵듀티 - 모던워페어2
ㄴ1편 리부트 잼있게 했었습니다.
2편은 좀 난이도가 있다 해서 고민중입니다.


멀티가 아닌 솔플 위주로 하니 둘 중 하나만 추천해 주십셔.

※ 붉사는 할인을 안 하네요 ㅜㅜ


Lv91 깨어진돌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