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유머] 네 좋은 월드컵이었구요

킹리적갓비자
댓글: 10 개
조회: 1963
2026-06-26 13:06:14




호주랑 파라과이 비기면서 12개팀중 6위로 내려앉음ㅋㅋ
우리밑에 벨기에(vs뉴질랜드) 카보베르데(vs사우디)
크로아티아(vs가나) 콩고(vs우즈벡)있음ㅋㅋ
조3위중 10위에서 11위 예상해봅니다
우리 월드컵은 끝났으니 젖탱이나 봅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