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그 망할 주적이 어딨니까?에 대한 생각...

소중한바램
댓글: 21 개
조회: 1661
추천: 1
2026-06-26 14:07:21



군인을 포함한 국방에 관련된 인원들의 주적은

북한이다

하지만 국익에 관한 정책을 논하는 국가 고위 공무원 정치인은

주적이 아닐수있다 왜냐 하면 외교상 국제정서상으로 국가에

어떤 입장이 더 이익인가에 따라 다를수있다

분명히 북한은 우리와 휴전국이고 언제든 우리와 전쟁을 할수있지

만 헌법에 나왔듯이 북한은 우리가 노력해 통일을 해야 할 대상이

다   전쟁행위  도발행위에 대해선 주적의 논리지만 국익이나 통일

을 위해서라면 주적이 아니다

국가운영을 모아니면도 로  운영할 생각하는 저 모지리 같은것들

은 똑바로 알길바란다

Lv44 소중한바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