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삼전 닉스 레버리지 만든다고 하던 시절 상황 이랑 지금 상황.

부두개미
댓글: 5 개
조회: 1625
2026-06-26 14:42:36


작년 12월에만든다는 이야기나왔었음.

그시절 삼전 닉스국장비중 38~40%   언저리.

스퀘어, 삼성물산, 삼성생명, 삼전우 다합쳐도 50%근처.


그런데 출시당시 삼전닉스 비중만 48%
스퀘어,삼성물산,삼성생명,삼전우 다합치면 60% 초과.


이런상황에서 그냥  만든다고 했던날짜 그대로 그냥 출시함.


증권시장 이 어떻게되든말든 난모르겠고.

증권사는 그냥 조단위 거래대금으로 돈만벌면된다는 생각으로 출시



원래계획은 저 이후에 6월20일쯤에 주단위 옵션만기  상품만들려고했음.


월단위로 선물 옵션이 만기가 오는데.

이걸 주단위로 하는상품을 내려고했었음.



저거 나왔으면  레알 코스피 지수 변동이 10%가  아니라 15%도 나왔을거임.

Lv57 부두개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