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케로로 극장판 논란으로 욕먹다 결국 사과한 반다이남코

아이콘 로프꾼오징어
댓글: 1 개
조회: 1330
2026-06-26 17:45:09

최근 케로로 극장판이 나왔는데 후쿠다 유이치 감독이 자기가 만든 영상물 캐릭터들을 다집어넣은

히오스를 만들어서 개같이 욕쳐먹는중......

케로로 평소처럼 그냥 건담 조금 나오고 말면 아무도 뭐라 안할텐데 다 때려넣으니 이런건 은혼에서나 하라고 난리남



결국 반다이남코에서 사과문을 올렸는데




과한 패러디에 대한 사과가 아니고 '진격거 쓰지 말랬는데 써서 미안' 사과문이라 진화가 안되는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