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상반되는 김영광과 조원희의 평가 그리고 2002 멤버들.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9 개
조회: 1723
2026-06-27 08:10:34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61906?sid=104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411/0000083699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447932
https://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949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411/0000083707
https://youtu.be/mt149MSbNlc?si=tjeSq7Focr3-m01Y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213/0001392283
.
.
김영광이 가장 시원하게 우리들의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어서 시원하고
조원희는 옌스 비판에 열중하다가 여론의 비판이 심해지니까 결국 사과까지 하는 사건이 나왔습니다.
조원희 비판도 상당히 많은편이고 김영광은 테토남 그 자체!

안정환도 벤투때는 그렇게 자주 깠으면서 홍명보가 본격적으로 나락간지가 언젠데도 침묵하다가 이제서야 개혁 이야기를 하더군요.

이천수와 이을용도 말을 아끼는 모습들이 보여서 좀 그랬습니다.2002년 멤버들은 선배 비판하는게 무서우신가요?

특히 이을용 감독님..아들인 이태석 선수가 오스트리아 리그에서는 정말 잘하고 있는데 월드컵에서 이렇게 부진한건 전술 문제가 큽니다.히트맵 차이가 소속팀과 대표팀 차이가 크더군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