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번 월드컵 보고 느낀거..(아주 개인적 감상)

존재하다
댓글: 6 개
조회: 2097
추천: 2
2026-06-28 11:28:05

야구는 모르겠지만...(아니면 참사를 자주봐서) 
적어도 축구는 우리가 더 위라고 축구라는것을 처음봤을 부터 
우리가 한수 위라고 생각했는데....(정신승리 비슷한)  
실제로도 아무리 일본이 화려하고 실력이 좋아도 먼가 우리쪽에서 기세로 눌러서 변화를 만든게 보였는데..
이번 윌드컵으로 우리나라 축구는 일본에 안된다는거 너무도 선명하게 깨우침..
과거에는 일본이 잘해도 우리가 좀만 더 집중하면 이길수 있어 이런 생각이였다면
지금으로서는 절대 절대 어림도 없다.. 이런 생각이든 월드컵...

Lv71 존재하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