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대들의 열정에
금요일 금요일 목요일 오전이 설레였고
일하면서도 중간 중간 결과 확인하는 긴장감은 잊을 수 없을 겁니다.
결과를 떠나서
대표팀 선수들 너무 고생하셨고
붉은악마 열정적인 응원은
월드컵 시즌 맞네하고 피부로 느꼈습니다.
다친 선수 없이
무탈하게
선수들 다시 원 소속팀 복귀해서
좋은 경기 보여주길 바랍니다.
하고 싶은 말 물론 있겠으나
여기저기서 많이 들려서
굳이 더할 생각은 없고.
유튜브 감스트 영상보고 알았습니다.
이번 월드컵 우리나라 종료 소식 말입니다.
감스트 발언
동감 100%라
감스트 영상으로 이번 월드컵 소감 대체합니다.
감스트 영상 제목 그대로고
저도 제 집에 죄 없는 의자만 발로 찾습니다.
뭐 마음 같아선 다른 걸 차고 싶었죠.
유명한 사람이라 어렵겠지만요.
와 그래도 이 말은 진짜 하고 싶네요.
도대체 히딩크 감독 밑에서 배운 건
어디다 다 팔아먹은 겁니까?
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shipR 노미
개 ㅈ 같은 ㅅㄲㅇ
ㅇㅈㅁ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