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왜 끝까지 앉아서 아무것도 안 한걸까

로마냐
댓글: 14 개
조회: 2566
2026-06-28 20:20:55



원래 저렇게 잘 앉아 있는데 다 쳐 망하는 순간에도 그냥 앉아서 침만 꼴딱꼴딱 삼키고 있었던게 아직도 이해가 안됨
나만 그런게 아니라 모든곳에서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고 함
하물며 동네 조축에서도 피치라인에서 누가 소리지르고 잡아주면 플레이가 확 살아나는데 쟤는 왜 저러는거임?
그렇다고 인터뷰 보면 완전 포기 한 것도 아닌 것처럼 말함, 진짜 뭐임?

Lv88 로마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