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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왕국이야기 다른 수집형RPG 게임들과 다르게 전투방식이 조금 남다르더군요
일단 턴제가 아니라서 캐릭터들 배치나 스킬의 개성에 따라서 배치나
근거리 원거리 공격의 영웅들을 잘 배치해야되서 그냥 자동전투가 아니었죠.
특히 궁극 스킬을 얼만큼 시너지가 나는냐에 따라서도 전투구도가 바뀌기 떄문에
다섯왕국이야기가 확실히 자동전투로만 하는 게임이아니라서 그런지
지루함 없이 사냥할 수 있었네요 ㅎㅎ 역시 난전은 난전만의
전투 방식이나 전략이 있어서 요즘같은 턴제 게임들 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아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