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각 리그별로 보상 및 결승점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가 달라집니다.
보인 클랜이 같은 리그 내에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새로운 시스템 매치 메이킹도 도입이 되었습니다.
리그에 막 진출한 초보자들을 위해, 강력한 상대와 만날 확률을 줄이고
매치 메이킹에서 더 어려운 전투가 검색되는 것을 피하고, 경험 많은 플레이어들의 유닛
업그레이드 가치 하락을 방지하고 네트워크 연결 관련 문제의 빈도를 줄인다고 합니다.
새로 도입이 된 매치 메이킹이다 보니 문제가 생기거나 개선할 점이 생긴다면
러쉬 로얄이 신속하게 조치를 한다고 합니다.
14.0 업데이트의 가장 기대가 되는 업데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러쉬 로얄에 새로운 전설 유닛 "마녀"가 나왔습니다.
마녀는 합성 시 PVP에서 상대 유닛에게 저주를 걸며, 협력모드에서는 아군 유닛에게 강화 효과를 줍니다.
저주에 걸린 유닛을 공격 시 몬스터를 치유하며, 강화 효과를 받은 유닛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악마 사냥꾼이 새롭게 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악마 사냥꾼은 다른 카드에 밀려 플레이어의 덱에 선택 받기가 어려워
악마 사냥꾼을 새롭게 조정 되었다고 합니다.
악마 사냥꾼의 랭크가 더 많은 몬스터를 때리고 랭크가 높을수록 버프가 커집니다.
현재 필드에 존재하는 가장 높은 랭크의 악마 사냥꾼은 몬스터에게 더 큰 피해를 주며,
필드에 가장 높은 랭크의 악마 사냥꾼이 여럿이면 모두 버프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유닛 몇명이 밸런스 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러쉬로얄 공식 라운지에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