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자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신과 피자알볼로 콜라보입니다

시티본
조회: 444
2023-04-18 20:16:42







원신에서 피자알볼로와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5월 23일까지 진행합니다.

전국 314개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를 구매할 수 있으며, 콜라보 메뉴로는 피자에 '진'심, 매운맛 좀 '바바라',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콜라보 메뉴 구매 혜택으로는 피자 2종의 경우 인게임 스페셜 카드나 콜라보 굿즈 중 하나와 콜라보 포스터를 받을 수 있고, 사이드 메뉴를 구매하면 아크릴 키링을 랜덤으로 1종 받을 수 있죠.




콜라보 메뉴는 온라인하고 오프라인으로 모두 구매할 수 있으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쓸 수 있는 5천원 할인권을 주는 것은 물론, 매월 26일에는 회원등급에 따른 할인권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오프라인에서 주문할 시 점포마다 증정품 수량이 다를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4월 15,16,22,23일에 피자알볼로 목동 본점에서 미니 이벤트가 열립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콜라보 메뉴를 주문할때 위에 있는 3가지 대사 중 하나를 외치면 콜라보 카드팩을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면 미션 카드를 받게 되는데 그 카드에 적힌 미션을 완수하고 포토카드 4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5월 23일까지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고 트위터에서 #원신피자 #원신_피자알볼로 해시태그를 붙여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카드택과 포토카드 세트, 40명에게 피자알볼로 상품권 3만원,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 10명에게 원신 콜라보 굿즈 세트가 주어집니다.

또한 4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로 나만의 피자 만들기도 있는데,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의 피자 그림을 다운받아 자신만의 피자를 만들어보고, 공식카페에 있는 나만의 피자 만들기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완료!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아크릴 스탠드 세트를 준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Lv29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