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테라] 아카샤 네임드 영상(창기, 10분씩 lllOTL)

Eledian
댓글: 13 개
조회: 8371
추천: 4
2011-03-18 11:17:59

어제 처음 찍은 녀석입니다만, 영상녹화에 적응이 안되어서 여러 실수를 했습니다 (_ _)

 

시작하고 나서야 '아 촬영 시작을 안했다' 라던가, 체험판이라서 10분밖에 안찍혔다던가... -ㅅ-;

 

카라스챠는 9분 55초에 잡았습니다만(제일 쉬우니까 - 3-) 나머지는 녹화하다가 영상이 잘려버렸군요.

 

대충 창기는 이런 느낌으로 하는구나~ 라고 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다노크는 분노를 해도 모든 공격 사이사이에 도발의 포효를 사용할 수 있는 빈틈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벽탱을 하는 위치인데, 난로를 정확히 등지는것보다는 한 쪽에 있는 두 난로의 사이쪽에서 벽탱을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보시면 알겠지만 위치를 잘못잡으면 난로 밖으로 밀려나가는데 이리되면 딜도 힘들 수 있고(후방이 난로에 가려짐)

 

탱도 이리저리 움직이게 되면서 갇힐 수도 있지요.

 

어글이 새면 몸 주위로 오른손에 들고 있는 돌을 한 바퀴 돌리는 공격을 합니다. 다시 가져올 때를 생각하면 2회 시전이라 보면 됩니다.

 

 

 

 

 

카라스챠는 불덩이 말고는 불카누스와 크게 다른 것이 없습니다.

 

다만 모션 취한 후 제자리 찍기 공격은 분노시 찍기 -> 점프 -> 찍기 로 이어지는데, 세 개 모두 크리가 떠버릴 경우

 

황미 중갑셋에 광택 금빛서리창으로는 개피 or 사망입니다.(의지 4개 기준)

 

첫 번째 찍기는 그냥 막으시고 도발 또는 방어구 부수기를 사용하신 다음 점프를 막고, 그 다음 철갑의 의지를 사용하시면

 

운이 안좋더라도 7천가량의 HP는 확보할 수 있습니다.

 

파괴의 저주는 한 번 울부짖은 후 미궁 불카의 제자리에서 바닥을 6번 치는 모션을 취하는데,

 

데미지 판정이 없고 바닥을 치는 모션이 끝나고 나면 저주에 걸리는 것이 아닌가 추정됩니다.

 

(전에 한 번 바닥 치기까지 발동되었는데 저주가 안걸렸던듯?)

 

 

 

 

 

더러운 장판 샤르티입니다.

 

장판은 노분노시 21번, 분노시 약 40회정도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또한 어글이 샜을때도 장판을 꽂기 때문에 주의.

 

방패 밀기(6타) 이후에는 항상 방패 돌리기가 이어지는데, 탱이 샤르티의 중심을 기준으로 왼쪽에 있다면

 

방패돌리기의 1타는 맞지만 2타는 맞지 않습니다.(바라카 등의 경우 상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스페셜 패턴은 중앙에 가서 사제를 소환하는 것인데,

 

첫 번째로 메즈와 스턴을 총 동원해서 패턴을 끊고,

 

실패했다면 두 번째로 사제를 얼른 때려잡고(창기가 방패연타 -> 진격 찌르기 해도 개피 or 죽음)

 

이마저도 실패했다면 사제들이 힐이 완전히 발동된 것을 확인한 다음 정령사가 축복 해제로 힐을 끊어주시면 됩니다.

 

사제를 소환한 뒤에도 피가 차올라서 50%나 15%가 되었을 때에는 중앙으로 다시 달려갑니다만 다시 사제가 소환되는 일은 없습니다.

 

 

 

 

아카샤.

 

이번 패치 중에 잠수패치를 했는지 돌격과 독뱉기를 빼고는 모든 공격이 데미지가 올라간 것 같습니다.

 

AI도 살짝 만진거같은 느낌이 나구요.(요건 기분탓 99%...)

 

어글이 샜을 때에는 제자리에서 360도 회전 베기를 사용하는데, 180도마다 1대라고 보면 됩니다만

 

탱은 덩치가 크면 두 대를 다 맞을수도 있습니다.

 

설령 덩치가 작다고 해도 아카샤보다 높은 위치에 계시면 마찬가지로 두 대를 다 맞을수도 있습니다.

 

위력도 상당히 강력하니 방심하지 말아요~

 

아카샤가 분노했을 때에는 공속이 0%~8%면 얼굴을 내미는 공격과 제자리 회전베기, 독뱉기, 팔 모아 2번 베기, 돌진 공격 직후에만 도발이 가능합니다.

 

16%가 되면 왼팔 오른팔로 한 번씩 가볍게 찌르는 공격 직후에도 도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탱이 주의해야 할 점은 2가지로, 하나는 50%와 15%가 되면 소형 몹이 대량 소환되는데 이 때 아카샤의 분노상태를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분노 유발을 아껴두다가 주변을 한 바퀴 돌면서 탱을 슬쩍 지나칠 때 쓰는게 제일입니다만,

 

아카샤의 피가 50% 초중반/18%가량일 때 써주셔도 됩니다.

 

이 때 아카샤가 분노상태가 아니어서, 주변을 한 바퀴 돈 후 바로 랜덤어택이 발동해버리면 쫄을 처리하던 분에게 달려갈 확률이 매우 높으므로 일이 살짝 꼬여버립니다. 고로 주의.

 

나머지 하나는 수면가스인데, 패턴 자체는 막으면 되니까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문제는 수면가스 다음으로 이어지는 패턴인데, 노분노시에는 수면가스-돌진 공격을 해도 도발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공속 8% 기준)

 

그러나 분노시에는 수면가스-돌진 공격이 오면 포효를 지르다가 사망합니다.

 

방패방어로 포효를 최대한 빨리 끊어도 돌진 공격이 더 일찍 들어오더군요.

 

고로 분노시에는 수면가스와 그 다음에 이어지는 패턴까지 막고 난 다음에 도발을 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3월 19일

 

관리자님의 인증 감사드립니다 (_ _)

 

티리키아서버의 엘레디안(창기사)/파이란(정령사)/울트라현이(광전사) 셋이서 아카샤를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카샤 도전을 응원하며, 아카샤에 같이 가고 싶으신 분들의 연락 또한 환영합니다 (_ _)

Lv32 Eledi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