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웹진] '블레이드&소울', 백청산맥 소개영상

아이콘 JeeK
조회: 1937
2013-05-10 16:51:00
엔씨소프트는 금일(8일), '블레이드&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백청산맥'에 대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총 5부로, 각각 '초입', '풍황궁', '설인의 동굴', '염색촌일대', '운림원'의 전경을 담고 있다.

초입은 화창한 날씨를 보여주며, 수월 평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만큼 비슷한 느낌의 풍경을 느끼게 한다. 염색촌은 다양한 염료를 사용해 염색을 하는 마을이 콘셉트로, 염색약에 관련한 스토리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풍황궁은 풍제국의 왕궁을 말하며, 모든 스토리의 중심이기에 유저들의 관심도가 특히 높은 지역이다. 이곳에서는 주인공과 각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는 승상 조승우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운림원은 평화로운 풍경과는 달리, 어두운 과거를 가진 풍제국의 역사가 담겨있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설인의 동굴은 백청산맥의 던전으로, 북방설원을 터전으로 삼고 있는 설인들이 숨어살고 있는 곳이다. 동굴 안에는 거대한 초롱설인이 인간의 정기를 노리며 숨어있다는 설정이다.

지난달 말 엔씨소프트의 관계자는 “그 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백청산맥에 대한 소식이 공개되었다.”며 “백청산맥을 준비하는 wake up your soul 업데이트와 백청산맥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 '초입' 소개 영상 ]


[ ▲ '풍황궁' 소개 영상 ]


[ ▲ '설인의 동굴' 소개 영상 ]


[ ▲ '염색촌일대' 소개 영상 ]


[ ▲ '운림원' 소개 영상 ]

Lv74 Jee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