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식화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중인 '레기온즈(LEGIONZ)' 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의 완성도나 컨텐츠, 그래픽이 동종의 타 게임들보다 빼어남에도 불구하고 홍보를 이상하게 하는(퍼블리셔가 한게임이라 그런가) 모습이 답답하여 CBT유저가 직접 홍보글을 남깁니다. [레기온즈 참여 닉네임 : 칼리지스]
* 퍼블리셔 한게임(TOAST)이나 개발사 DRYAD와 개인적으로 어떠한 연고나 향응이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레기온즈(LEGIONZ)는 드라이어드(Dryad) 라는 신생 개발사가 2012년 중순부터 1년 반에 걸쳐 개발한 TCG입니다.
모바일계에서 수작으로 꼽히는 게임들의 개발기간이 상당한 것을 고려할 때, 해당 게임은 비교적 개발기간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상태로 CBT 진행을 완료하고 정식화 준비단계에 이른 상태입니다.
(CBT 진행내용은 카페 내의 'CBT이야기들' 게시판에서 빠짐없이 볼 수 있다. http://cafe.naver.com/legionzmg)

*유저가 내정을 수행하는 도시. 주요 기능을 수행하는 건물이 7개인가 됨다. (게임에서 건물을 선택/취소할 때마다 구도가 바뀌면서 줌인/줌아웃 되는 그래픽이 매력적)
메인컨텐츠는 '레기온(길드)' 중심의 PvP와 레이드이며, 유저는 성장을 위해 영지를 개척하고 다양한 내정을 수행합니다.
다른 게임과의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레기온즈의 컨텐츠를 다 파악한 유저라면 과금을 하지 않아도 계속 할거리가 있다는 점입니다. (넥슨의 영웅의군단이 하츠를 지르지 않아도 영자이벤이랑 골드로 의욕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하루에 몇시간이고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처럼. 할거리는 더 많다.)
또한 등급이 높은 영웅을 획득하는 루트가 다양합니다. 캐쉬질로 프리미엄카드 뽑는 것이 오히려 비효율적인 수준으로 게임내 재화인 용병카드를 사용하는 것이나 PvE, PvP를 통해 잡아온 포로를 회유하는 방법이 유용하게 먹힙니다. 등급이 낮은 영웅들도 중복해서 획득할 경우 자동합성을 통해서 최상등급의 영웅들보다 강력한 구간이 생기는 게임입니다.
게임컨텐츠에 관한 상세한 소개는 유저 리뷰 게시판을 통해서 적겠으나, 위의 카페링크로 들어가 파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전등록 페이지 : https://events.toast.com/legionz/legionz.nhn
[사전등록 유저는 3000룬(캐시 3만원) 별도지급.]
T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 : 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