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건의/제보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건의]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게임 운영진 개입의혹 제보합니다.

아이콘 오픈캔버스
조회: 897
2020-09-10 12:15:12
현재 가장 활발하게 유지되고 있는 디씨에서 계속 삭제되어 기사로 내드리길 부탁드리며 제보합니다. 밑의 말투는 게시판 글을 그대로 복사한 것이므로 말투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산적굴 패치 전날 갑자기 예깹방 극상향 패치노트 뜸
2. 패치노트 뜨고 5시간 후쯤. 거래소 딜레이로 보면 패치노트 뜨자마자 올린 깹방도안 매물이 전서버에 10개정도씩 풀림.
문제는 이 깹방 도안 가격이 놀랍게도 전서버가 거의 비슷한 가격대인 7만 푸보로 형성됨. (그 이전 가격은 1~2만대였던걸로 기억)


의문점1. 거래소 딜레이 시간을 생각해봤을때 저렇게 동시에 비슷한 가격으로 올리는건 말이 안됨. 다른 사람이 올리는 가격을 모르는데 서로 텔레파시가 통한게 아닌 이상..??

의문점2. 깹방 도안은 평소에도 매물이 1~2개 밖에 없었고 아얘 없기도 했음. 동시에 10개 가량씩 전서버에 풀린다? 어떻게 수량도 비슷하게 10개씩일까 ㅋㅋ 신기해 그치?

의문점3. 그때 당시 유저들이 상당히 반발했고 개념글에도 가고 바람게시판에도 도배가 됨. 복구버그 당시 온갖  개잡 루머버그까지 다 해명했던 슈퍼캣이 깹방도안게+이트라는, 운영진 개입 의혹이라는 거대한 사건에 일말의 언급도 없다고? 말이되나?

(추가)의문점4. 그당시 작업장이나 사재기매물이라고 물흐리는 글들이 상당히 많았음. 그렇다면 전서버에 걸쳐서 깹방 도안을 사재기했다는건데,
1) 매물갯수가 어떻게 그렇게 서버별로 맞아떨어질까.
2) 일주일전 금강파천무기가 발표됐는데, 한달만의 새로운 장비 업데이트였다. 여기서 기존 장비인 깹방을 사재기한다고? 이미 기존 깹방은 경원무기랑 그렇게 크게차이나지도 않았기때문에 새로운 무기가 기존깹방보다 구리게 나와도 깹방이 그렇게 가격이 뛸 수가 없음.

즉, 예깹이 새로운 무기보다 좋다는걸 알아야만 가능한 사재기란 소리.


Lv42 오픈캔버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